고객님 괜찮으세요? "어! 사고 난 줄 어떻게 알았어요?"
2017.05.12
부산에 사는 50대 김 모 씨는 3월에 BMW 뉴 5시리즈를 구입했다. 그러나 지방 국도에서 에어백이 터지는 사고가 나 어찌할 줄 몰라 당황하고 있는데 BMW 콜센터에서 "고객님 괜찮으십니까"하고 연락이 와 적지 않게 놀랐다. BMW 콜센터에서 인근 구조통제센터에 사고 사실까지 알려줘 사후 처리까지 한꺼번에 이뤄졌다. 김 씨는 '어떻게 내가 사고 난 걸 알았지' 생각하다가 '커넥티드카 드라이브 서비스'로 연결된 사실을 알고 위안이 됐다며 차량을 판 동성모터스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한다.